[라이프팀]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아이디어 상품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테이크아웃 커피’는 이미 우리 사회에서 트렌드로 자리한지 오래다. 최근 테이크아웃 컵과 늘 함께하는 빨대에 독특한 아이디어를 더해 화제를 불러 모은 제품이 있어 자세히 알아봤다.막초 프로모션은 평범한 빨대에 콧수염모양을 접목시켜 일회용 제품 시장에 일대 파란을 불러일으켰다.제품을 입술을 갖다 대는 동시에 마치 자신의 콧수염인양 재미있는 모습이 연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즉 빨대인 동시에 재미있는 셀카 아이템인 셈이다.콧수염 빨대는 이미 국내 1위 여성쇼핑몰 스타일난다와 SPA브랜드 탑텐과 손을 잡고 칵테일 이벤트를 마련해 시민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숍 빨대의 경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의 빨대가 구분되는 반면 이 제품은 온음료와 냉음료 상관없이 사용가능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콧수염 빨대는 디자인 특허를 받은 이래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업들의 러블콜 또한 지속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제공: 막초프로모션)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남극에서 발견한 돌맹이, 알고 보니 '달 운석'…소유권은? ▶ 할머니의 졸업 선물, 알고 보니 명품백보다 ‘비싼 선물’ 반전 ▶ 40억년 전 화성, 푸른빛 드넓고 쾌적한 자랑…현재의 모습은? ▶ 쌍둥이 신생아 화제, 서로 꼭 끌어안은 채 ‘하나같은 둘’ 모습 감동 ▶ [포토] 이장우-아이유-한채영-장근석 '비주얼 폭발 4인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