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수트 패션, 칠봉이 맞아? '女心 사로잡는 남친룩'

입력 2013-11-26 15:06

유연석 축가 이어 수트 패션 화제

배우 유연석이 훈훈한 수트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칠봉이 역을 맡은 그는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성격부터 과감하고 박력 있는 상남자의 면모까지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그의 훈훈한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수트 스타일링이 시선을 모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남친룩의 정석'으로 주목 받고 있다.

사진 속 유연석은 심플한 셔츠와 넥타이를 매칭해 단정하고 부드러운 수트 맵시를 완성했으며 패셔니스타의 남다른 패션 감각을 발휘해 눈길을 끈다.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통일한 그는 세련된 남성미와 우월한 8등신 비율로 모델 포스를 연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연석 수트 패션, 남성미 돋보이네", "유연석 축가도 수트 입고 불렀겠지?", "유연석 수트 패션, 남자친구 입혀주고 싶네", "유연석 축가 패션은 어떨까", "유연석 패션이 남친룩의 정석이네", "유연석 축가 직접 듣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이 부드러운 서울남자 '칠봉이'로 열연하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칠봉앓이'를 이끌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