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쉽고 프레스티지(Prestige)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소셜 뷰티 플랫폼(Social Beauty Platform) '뷰티앤써(BEAUTY N’SER·www.beautynser.com)'를 오는 26일 신규 오픈하고 화장품 온라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뷰티앤써는 다양한 백화점 브랜드를 비교해 구입할 수 있는 토털 뷰티 온라인 종합몰로,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오휘, 후, 숨, 빌리프, 다비, 까쉐, 프로스틴을 비롯해 해외 백화점 브랜드, 향수, 헤어케어, 이너뷰티 제품도 함께 입점돼 있다.
또한 뷰티앤써는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커뮤니티가 결합돼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뷰티 제품 정보와 고객들의 구매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지인에게 자신의 ID를 알려주거나 뷰티앤써의 제품이나 리뷰 링크를 공유하고 친구가 해당제품을 구매하면 본인과 지인에게 각각 구매 금액의 5%씩 총 10%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뷰티 앰배서더(Beauty Ambassador)' 제도도 운영한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앰배서더 제도 활성화를 통해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이 회사만의 차별적인 온라인 사업모델로 정착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으로 대형마트 채널에 이어 2위의 유통채널로 성장했다"며 "특히 뷰티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소셜 뷰티 플랫폼 ‘뷰티앤써’를 통해 화장품 온라인 사업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뷰티앤써’ 오픈을 기념해 연말까지 첫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제공, 친구 추천 시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각각 3000원씩 적립, 한달동안 친구 10명 이상 추천한 고객 대상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경품 행사, 출석체크 고객 대상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