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입력 2013-11-21 14:08
[ 정형석 기자 ] 파세코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10년 연속 선정돼 '명예의 전당' 업체로 헌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완제품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경영전략 및 중장기 경영 실적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고객만족 품질보증 시스템 운영 실적 등 총체적인 품질경영 실태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수상식은 오는 28일 예정으로, 파세코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선정증서 및 선정패를 수여 받게 된다.

유병진 파세코 회장은 "이번 명예의 전당 헌정은10년 연속 높은 품질과 적극적인 사업 경영에 대한 성과 등 그간의 공적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의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세코는 이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일부 주력 제품을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은 비데,식기세척기, 의류관리기, 캠핑난로, 쿨러, 캠핑 테이블, 캠핑 스토브, 팬히터 등 8종으로, 제품별로 일정수량에 대해 반값에 판매한다.

한편 파세코는 지난 3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중동, 러시아 등으로 해외 수출이 증가했고 빌트인 가전 사업 및 캠핑용품 판매 호조 등 국내외 사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