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0일 온네트에서 개발 중인 골프게임 '위닝펏'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를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닝펏’의 1차 CBT는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인 회원만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없이도 테스트가 가능하지만, 사전 신청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주유상품권 2만원권(50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100명) 등 푸짐항 상품이 추첨으로 증정된다.
신청을 원하는 게이머는 ‘위닝펏’ 홈페이지(http://winningputt.daum.net)에서 다음(Daum) 아이디로 로그인 후, 신청 절차를 거치면 테스터 신청이 완료된다.
‘위닝펏’의 1차 CBT는 내달 11일부터 15일까지 닷새 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헬레나 코스, 플루메리아 코스, 세븐엔젤스 코스 등 3개의 완성된 코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친선 라운드뿐 아니라 대회 모드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퀘스트, 리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들을 테스트할 수 있다. ‘위닝펏’은 크라이엔진3를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인 골프 세계를 담은 골프게임이다. 자연에서 느끼는 서정성뿐 아니라 프로 골퍼 세계의 치열함과 경쟁 요소를 강조했으며, 프로 골퍼가 직접 코스 설계와 스윙 모션 캡처에 참여해 전문성을 높였다.
‘위닝펏’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inningputt.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