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을 위한 다짐” 토니모리,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 개최

입력 2013-11-19 16:20
[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대만에서 진행한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는 전국 가맹점주와 본사 직원간의 화합을 도모와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든 토니모리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에 개최된 ‘2013 가맹점중 상생협력 세미나’는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됐다. 상생과 소통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는 토니모리의 기업 문화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2009년부터 매년 열리는 세미나는 올 해 사이판, 푸켓, 홍콩, 세부에 이어 대만에서 개최됐다. 특히 올 해에는 토니모리는 가맹점주와 본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한 실질적인 가맹점주 지원 정책 방안이 공식 발표됐다.첫 번째로는 광고홍보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장 매출을 강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고객관리 체계를 전면 개편해 회원들의 로열티 강화 및 프로모션 지원을 대폭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마지막으로 제품 반품 시스템 개선을 통해 가맹점주 마진을 확대하는 것으로 2014년부터 전면 실시하기로 해 가맹점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토니모리 정의훈 사장은 “전국의 토니모리 가맹점주들과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토니모리가 성장할 수 있었다. 이들의 뜨거운 열정과 믿음을 밑거름 삼아 반드시 동반성장이라는 결과로 보답하겠다”며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 의지를 재차 강조했다.한편 이번 해외 세미나에는 2013 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TOP5이면서 토니모리상을 수상한 모델 박선임씨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 토니모리)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색조 M/U, 잠시만 내려놓기”▶ 여배우 피부를 위한 ‘앰플’ 처방서▶ 염색모발 관리 ‘전용샴푸’ 사용이 해답?▶ 성형 메이크업? 대세는 ‘성형 바디핏’이다▶ 미쓰에이 ‘허쉬’ 메이크업 “3가지 포인트만 알면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