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아시아·태평양 콜센터협의회(APCCAL)로부터 ‘2013 베스트고객센터상’을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중국, 대만, 호주 등 12개국이 참여하는 아·태 콜센터협의회는 아·태지역 고객센터산업의 발전을 위해 2007년 설립됐다. 베스트 고객센터상은 올해 처음 만들어졌으며 시상식은 이날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