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설레게한 달달한 향기는?

입력 2013-11-11 20:18
수정 2013-11-12 15:09


[라이프팀]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주 방영 분에서는 광박(이윤지)을 바닷가로 데리고 온 상남(한주완)이 자신의 학력을 중졸임을 고백하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

자신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는 장면을 통해 왕광박(이윤지)과 최상남(한주완)은 새롭게 사랑을 확인한 후 시청자들이 기대하던 알콩달콩한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왕광박(이윤지)이선물로 받은향초는 폴세의 아로마 향초 루트캔들이다. 왼손과 오른손에 든 것들은 각각 퀸비자 130타임과 퀸비자 베리글라스 제품이다.



루트캔들은 석유에서 추출한 파라핀이나 인공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벌꿀집에서 추출한 비즈왁스와 천연 에센셜오일로 만들어져 순수하면서 안전한 제품이다. 약 18가지 색상 이상과 각각 다른 뜻이 담겨있어 때와 장소, 목적에 맞게 사용하면 더욱 좋다.

미국의 143년 전통의 루트 캔들은. 현재 국내에 수입되고 있으며 최고급 원료인 비즈 왁스로 만들어져 그을음이 생기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천연 아로마 오일이 첨가되어 향기 치료 효과가 탁월해 아로마 캔들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왕가네 식구들’은 대한민국의 현실적인 가족 문제를 담아낸 '패밀리어리즘' 드라마로, 앞으로 출연 배우들의 멋진 연기와 드라마 속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사진출처: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0~30대 직장인 저축 평균 70만원선.."월급이 너무 적어서"

▶ 20~24세 고용률 9% 하락…이젠 '취업 8대 스펙' 시대

▶ 근로정신대 할머니, 14년만 日 미쓰비시에 승소

▶ 커피·건포도·바나나…운동에 좋은 식품 10가지

▶ [포토] 최진혁, 정장 입은 남자의 섹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