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엔터테인먼트의 국내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은 내달 13일까지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3’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3’는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위한 두 가지 타입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참여하는 즐거움과 경품을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신규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이전 시즌보다 한층 커진 스케일의 혜택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돌아간다 돌아간다' 이벤트는 슬롯머신 타입의 추첨방식으로 이벤트 참여의 재미를 높였으며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씩 참여기회를 제공해 당첨 확률을 높였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1천명), 아티스트 일러스트 멜론 포켓북&펜(5천명, 랜덤발송), 2014년 멜론 아티스트 캘린더(1만명)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고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자동결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300만원 상당의 뉴질랜드 여행 패키지(3명)와 멜론 크리스마스트리(4백명), 멜론 카드지갑 및 워머(5천명)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7일이며, 이벤트 참여는 PC웹 멜론 홈페이지와 모바일 멜론앱을 통해 가능하다.
멜론사업부 이제욱 본부장은 "올 한 해 동안 멜론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우수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멜론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멜론 땡큐 프로젝트는 음악을 사랑하는 멜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어 지난 7월에 처음으로 시작됐다. 땡큐 프로젝트 시즌1은 락 음악과 케이팝(K-POP)을 사랑하는 음악팬을 위한 '멜론 땡큐 콘서트-모여라 락 스피릿, 최정상 K-POP 스타'를 개최했다. 또 시즌2는 국내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에 초대하는 한편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큰 호응을 기록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