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달샤벳 지율과 가은의 특별한 다리관리 비법이 공개되어 여성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달샤벳 지율은 10월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부은다리를 마사지 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은 차안에서 이동중일 때가 짱이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종아리를 마사지하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개제했다.
또한 가은역시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하루종일 이동하는 스케줄이네요. 금요일이라 차가 많은가 봐요. 이틈을 타서 바디붐으로 다리 관리 중.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다리 마사지로 관리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달샤벳 가은과 지율이 다리 마사지에 사용한 제품은 유핏의 바디붐으로 알려졌다. 바디붐은 씨포피잎추출물과 후박 추출물, 가르시니아추출물, 카페인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손꼽힌다.
톡톡 튀는 기포 제형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원하는 부위에 수시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면 손쉽게 탄력 있는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달샤벳 지율과 가은의 다리 관리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저거 한번 사서 써봐야겠네”, “셀룰라이트가 감소된다니 희소식이다”, “달샤벳 다리하나는 진짜 매끈하고 예쁜 듯”, “저도 저거 바르면 달샤벳 다리 되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달샤벳 지율, 가은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티아라 ‘넘버나인’ 메이크업 3-POINT
▶ 기습 뽀뽀를 부르는 그녀의 촉촉한 피부 비밀
▶ ‘포기금물’ 임신 튼살 관리의 모든 것
▶ 잘못된 피부 상식 “피부,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 이민정-이보영의 물광피부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