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언터쳐블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언터쳐블은 11월5일 정오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건다.
지난 4일 슬리피, 디액션 두 멤버의 개성이 느껴지는 모노톤 티저 이미지로 눈길을 모았던 언터쳐블은 30여초 티저 영상 속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더욱 강력하게 어필할 예정이다.
음악을 통해 자전적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듯, 상반신 타투로 그들만의 메시지를 새겨 넣은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다수 광고와 뮤직비디오에서 활용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네온 콘셉트로 진행되어 영상미는 물론 트렌디한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울 넘치는 보컬인 루드페이퍼(Rude Paper)의 쿤타와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랩을 선보일 언터쳐블이 빚어내는 색다른 조화가 담긴 소울 힙합곡 ‘배인(VAIN)’의 매력 역시 오늘 공개될 티저 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언터쳐블은 6일 오후 방송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신곡 ‘배인(VAIN)’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TS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정우 측 김유미 열애인정 "호감갖고 지켜보는 단계" ▶ 주석, 음주운전 혐의…혈중알코올농도 0.115% '면허 취소' ▶ 전지현 출근길 포착, '별에서 온 그대' 대본 리딩 '빛이 나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인터뷰] 이준, 아이돌에서 배우까지 “열심히 하면… 된다!” ▶ [포토] 김재중 '락이란 이런 것!'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