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올해의 브랜드 대상 디자인웨딩, 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2013-10-30 10:53

결혼은 누구나 꿈꾸는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 중 하나다. 그렇지만 그 특별한 순간을 위해서는 식장 예약부터 허니문 계획까지 넘어야 할 산이 많다. 최근에는 복잡한 웨딩 준비 과정을 한방에 해결하는 결혼준비 ‘내비게이션’, 웨딩컨설팅의 도움을 받는 커플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예비 신랑, 신부의 부푼 꿈을 이용해 이들을 유혹하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회사도 부지기수. 어떤 웨딩컨설팅 업체가 믿을 만한 업체일까? 해마다 엄격한 소비자평가를 거쳐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7년 동안 수상한 웨딩컨설팅 업체 ‘디자인웨딩’이라면 믿어도 좋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7년 지속 수상하고 있는 디자인웨딩은 혹독하기로 유명한 디자인웨딩 커리큘럼과정을 통과한 전문 웨딩플래너 40명과 함께 12년째 20만 커플의 결혼준비를 도맡아 해내고 있는 웨딩컨설팅 업계 터줏대감이다.

디자인웨딩만의 웨딩 프로페셔널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되는 전문 웨딩플래너는 탄탄한 실무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행 서비스와 협력업체 보증보험가입, 본식사진 백업시스템으로 고객에게 최대만족과 신뢰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낸다.

또한 디자인웨딩은 웨딩컨설팅 전문 회사로 창립된지 12년, 여전히 독자 재무법인으로 재정 건전성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2003년부터 지금까지 총 43회의 대형 멤버쉽 웨딩박람회를 자체적으로 개최해 예비 신랑, 신부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결혼준비를 위해 분주하게 발걸음을 놀리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잠깐 발걸음을 멈추고 디자인웨딩 홈페이지에도 들려 보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지속 수상을 기념하는 네 가지의 풍성한 이벤트가 행복한 커플을 기다리고 있다.

간단한 퀴즈를 풀어 맞추기만 하면 허니문 항공권, 양문형 냉장고, 다이아몬드 등의 예비 신랑신부 ‘필수품’에 응모할 수 있다. 허니문 조기예약 최대 70만원 할인, 예약방문 시 예물 페션세트 추가 증정, 한복 추가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발빠르게 2014년 예식장 조기예약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50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 혜택 등이 마련돼 결혼준비의 필수 사항을 최상의 퀄리티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디자인웨딩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내준 성원 덕에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받은 사랑을 보답할 줄 아는 업체가 되기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디자인웨딩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