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여명의 배후수요를 품은 평택항의 ‘스마트빌 듀오’가 3주만에 1차 분양 마감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시키고 있다. 1차에 이어 2차 역시 투자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포승국가산업단지의 임대사업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평택항 중심 상업 지구에 위치해 인근 주민들조차 투자를 마다하지 않는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 분당을 비롯한 전국의 투자자들의 발걸음으로 부동산시장의 활기를 더하고 있다.
2차 오픈 당일인 지난 9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 ‘실패하지 않는 부동산투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영 된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몇 년 동안 지속되는 부동산 침체에도 불구하고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전문가들도 추천하는 상품이다. 또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해 임대사업의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어 모델하우스를 찾는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총 990세대, 전세대가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삼성전자 빌트인, KCC, 한샘가구, 이건창호의 합작으로 최고급 건축자재 구성과 주거공간의 품격과 가치를 높인 세련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서울의 임대사업 시 높은 분양가로 인한 낮은 수익률에 반해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서울 도심 못지않은 수요와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평당 500만원대, 실투자 2천만원대의 소액투자로 12%라는 높은 예상수익률을 보이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분양문의 : 1877-5533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