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제주시 최초 에메랄드빛 함덕해변에 개별 등기분양

입력 2013-10-29 12:06
- 제주시 최초로 선보이는 차별화 된 ‘부티크 디자인 호텔’ 눈길!
- 최고의 해변 ‘함덕해수욕장’ 입지, 일일 5만명 수요의 풍부한 관광객 확보!
- 전객실 테라스&욕조 제공! 카페테리아&옥상정원 등 차별화된 부대시설!
- 실 투자금 대비 11%대 수익 보장!


"코업호텔네트워크"가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부티크 디자인 호텔을 런칭할 계획이다.
[現- 부티크 디자인 호텔들은 전 세계적으로 명품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는 추세이다.]


제주 內 에서도 명소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함덕해변에 오는 11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269실이 개별등기분양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덕 해수욕장은 하루 5만명까지 수용 가능한 최고의 해변으로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지중해를 연상케 한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의 장점으로는 탁월한 입지를 빼 놓을 수 없다. 인근에 정주항, 대명리조트를 비롯해서 제주공항, 제주항과도 매우 인접해 있다. 또한 공항 접근성은 약15여분으로 관광객들에게 매우 편리하며, 1118번 도로와 연결 교차하면 서귀포시로도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제주시 최초 부티크디자인 호텔로 선 보이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품격 된 인테리어도 매우 중요한 투자 포인트이다.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대다수의 객실에서 오션뷰가 가능하며, 지중해의 아름다운 테마를 모티브로 3가지 디자인 컨셉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또한 전객실에 테라스와 욕조가 설치되어있으며, 호텔로는 특이하게 싱크볼, 가스쿡탑이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을 설치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냉장고, 에어컨, 침대, 붙박이장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휘트니스센터, 멀티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옥상정원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부대시설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앞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은 해마다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나, 관광객에 비해 숙박시설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제주의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말 뿐인 호텔이 아닌 프리미엄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 각광받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계약금 10%, 중도금 60%無이자, 실 투자금 대비 연 11%대의 수익이 보장되어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문의) 1588-3644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