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컬처스클럽 여성들의 건강 관련 힐링 토크콘서트 진행 예정

입력 2013-10-29 09:58
지식나눔 문화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문화콘텐츠&마케팅 전문기업 ㈜중앙컬처스클럽은 “여성건강 프로젝트, 힐링 토크콘서트”를 다음달인 11월 9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에서 ㈜종근당의 후원으로 개최한다.

이번 토크쇼는 여성의 건강과 문화를 후원하는 기업 ㈜종근당의 후원으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 4층 토파즈홀에서 개그우먼 정선희, 개그맨 최양락, 개그우먼 팽현숙, 가수 문명진,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김탁 교수가 출연하여 ‘여성의 건강과 쉼을 위한 힐링 타임'이라는 주제로 웃음 가득한 유쾌한 토크와 음악이 있는 감미로운 무대와 여성의 월경전증후군(PMS, 생리전증후군)에 대한 건강 정보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개그우먼 정선희의 진행으로 개그맨 최양락과 개그우먼 팽현숙 부부가 출연하는 1부에서는 방송인 부부가 전하는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을 주제로 가족의 건강과 화목에 대해 이야기 한다.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으로 관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코너로 구성 된다.

이어서 진행되는 2부 순서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김탁 교수가 출연하여 <월경전증후군,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라는 코너를 통해 월경전증후군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올바른 이해 및 대처법에 대한 건강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 된다.

끝으로 3부에서는 KBS2 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프로그램으로 유명해진 가수 문명진이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음악을 통한 힐링과 여유를 전하는 시간으로 진행 된다. 여성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로 가슴 따뜻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바쁜 일상 속 내면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토크콘서트로 구성되어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종근당의 생약성분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프리페민정’ 발매를 기념하여 후원을 통해 함께 하는 이번 문화 행사는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특별하고 의미 있는 무대로 마련된다. 재미있는 사연과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퀴즈도 진행되며, 토크콘서트 이후에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