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동안 화장품 출시

입력 2013-10-28 16:19

닥터첸 유스 이멀션 & 마스크, 초본 추출물 바탕으로 한 건강한 화장품

가을은 맑고 선선한 날씨로 야외 활동이 가장 많은 계절 중 하나지만 봄이나 여름에 비해 자외선 등 외부자극에 대한 피부보호에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시간의 흔적은 물론 자외선 과다노출, 환경오염, 스트레스는 우리 피부를 손상시키는 대표적인 요인이므로 특히 유의해야 한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는 주름, 탄력저하, 칙칙함, 건조함은 물론 피로해 보이는 얼굴을 만들기도 한다.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는 이러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모든 여성의 꿈인 동안 피부 완성을 도와주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특히 ‘닥터첸 유스 이멀젼’은 최근 가장 트렌디한 화장품 성분 중 하나인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함유한 스페셜 트리트먼트, 동안 크림이다. 스위스의 귀한 사과와 프랑스 포도에서 추출한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비롯해 올리브 유래 식물성 스쿠알렌,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레스베라톨, 비타민C 등을 함유하고 있다. 외부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이 더해져 더욱 젊어 보이는 안색으로 돌아갈 수 있다. 또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 속 깊이 잠들어 있던 젊음을 깨워준다.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피부가 수분을 머금게 하는 신개념 동안 마스크이다. 시어버터, 모근추출물, 보리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백단향추출물, 황백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를 수분막으로 한 겹 막아주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다.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의 표피 상층에 식물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크림 젤 타입으로 닦아낼 필요가 없어 깊은 보습을 위한 수면팩으로도 적합하다. 더욱 풍부한 보습을 원할 때는 하루 2회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썬라이더’는 미국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썬라이더의 화장품은 초본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는 건강한 화장품으로, 건강한 초본이 만드는 탁월한 항산화 작용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약산성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풍부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썬라이더 제품은 전국 썬라이더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일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