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맘 이미나 기자 ]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올 한해 동안 새롭게 선보인 직업 체험 시설을 테마로 한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키자니아가 들려주는 11개의 새로운 직업 이야기”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는 것으로, 해당 체험 시설은 ▲출판사 ▲티 카페 ▲스낵개발센터 ▲수면 과학 연구소 ▲골프 클럽 ▲전기 안전 스피드콜 센터 ▲성우 스튜디오 ▲액세서리 아뜰리에 ▲DIY 가구 공작소 ▲공기청정기 연구소 ▲쿠킹 스쿨(11월 오픈 예정) 이다.
키자니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체험 시설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키자니아는 11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규 직업 11가지를 모두 체험한 어린이 전원에게 110키조, 5개 이상 체험한 어린이에게 20키조의 활동 격려금을 지급하는 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직업 중 한 개 이상을 체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블로그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신의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키자니아는 총 111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1명),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