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제 11회 ‘2013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입증했다.서울메쎄와 한국뷰티산업진흥원의 주최로 10월25일 개최되어 27일 폐막한 ‘2013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는 헤어, 두피모발, 메이크업, 네일, 스킨, 바디케어까지 모든 뷰티 아이템과 국내외 뷰티 관련 최신 제품 정보 및 기술 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종합 뷰티 산업 전시회다.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약 200여개 화장품 업체들의 제품이 소개되었으며 각국의 뷰티 업계 바이어와 국내 업계 및 일반 관람객들을 포함해 총 4만 여명이 참관한 것으로 집계되었다.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단연 눈에 띈 것은 인산인해를 이룬 미즈온의 부스였다. 각국 뷰티 업계의 바이어들과 국내 업계 관계자들, 일반 관람객들까지 미즈온 부스를 찾아 관심을 보이며 인기를 입증했다.특히 작년 대비 큰 폭으로 미즈온의 수출규모가 성장한 것으로 알려지며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한편 국내외 성장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뷰티족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성분만을 사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사진출처: 미즈온)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티아라 ‘넘버나인’ 메이크업 3-POINT▶ 기습 뽀뽀를 부르는 그녀의 촉촉한 피부 비밀▶ ‘포기금물’ 임신 튼살 관리의 모든 것 ▶ 잘못된 피부 상식 “피부,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 이민정-이보영의 물광피부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