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현아의 톡톡 튀는 화보 컷이 공개됐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GOOUT)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연인과 함께하는 루프 톱 위 낭만적인 아웃도어 파티'를 콘셉트로 현아가 제안하는 다양한 겨울 패딩 트렌드와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현아는 평소 섹시한 이미지를 넘어서 20대 소녀의 발랄한 모습을 발산했다. 특히 옐로우 헤어 스타일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과감히 시도했으며 레드 컬러의 패딩 점퍼를 착용해 자유분방한 멋을 뽐냈다. 또한 톤 다운된 컬러 패딩점퍼엔 도톰한 비비드컬러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남자 모델도 같은 컬러의 체크 셔츠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며 세련된 커플룩을 보여주었다.
지바이게스 측은 "컬러블록 패딩 점퍼에 헤어밴드, 모자 등을 한 현아의 스타일은 올 가을, 겨울에 아웃도어에서 돋보이는 룩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활동성은 물론 비비드를 활용한 컬러 포인트는 추위에도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현아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화보, 노출 없어도 섹시하네", "현아, 박민영만큼 예쁘네", "현아 옆 남자는 누구지?", "현아 화보 보니까 맹승지 강예빈보다 섹시해", "현아 앨범 기대된다", "현아, 이지아 다들 이번에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고난 끼와 몸매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인 지바이게스 뮤즈 현아의 화보는 고아웃매거진 11월 호에서 전국 지바이게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