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가 크고 개발호재가 풍부한 오피스텔 분양이 활발한 가운데, 평택에 삼성이 100조, LG가 60조원을 투자하여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주고 있다.
화신디앤씨는 경기 평택시 지산동에 ‘평택 화신 노블레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14층 총 109실 규모로 오피스텔 80실, 도시형생활주택 29실로 구성된다. 평택 화신 노블레스는 외국인 렌탈하우스로 걸어서 5분 거리에 미군기지인 K-55가 인접해 있어 고정적인 임대수요가 확보돼 있다.
특히 2016년 까지 주한 미군기지 이전을 앞두고 군인, 군무원, 관련기업체 직원 등 8만 여명이 평택으로 이주할 것으로 예상돼 임대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화신 노블레스는 미군 렌탈하우스로서의 조건도 충분히 갖추어 눈길을 끈다. 생활공간이 확보된 거실 및 주방구조로 미군 최고 선호도인 2~3룸 구조를 선보였으며, 군부대 출퇴근 거리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드럼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화신 노블레스만의 빌트인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두어 고객의 만족도를 충족시켰다. 휘트니스센터, 썬텐장 등 단지 내에서의 여가활동 공간도 제공해 즐길거리를 확보했다.
주변 산업단지 배후수요도 높다.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을 투입하는 고덕 삼성산업단지가 조성 중이고, LG전자도 공장 확장 착공에 들어간 상황. 기존 임대수요를 제외하더라도 신규로 창출되는 고용인원으로 임대수요는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KTX 신평택역(예정)을 이용 서울까지 불과 18분에 도달하며, 수원~평택간 고속도로, 시흥~평택간 고속도로 등 수도권과 연계된 외곽순환도로와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빠르게 수도권 진입이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와 임대수익증서를 발행해 안전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교대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544-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