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문게임 기업 컴투스는 '골프스타'와 'G마켓' 공동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G마켓’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http://m.gmarket.co.kr/event/2013/10/1021_golfstar/golf.asp)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골프스타’ 캐시 아이템 ‘스타’ 150개, ‘GP’ 1만5000개와 함께 모바일 ‘G마켓’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G마켓’ 내에서 골프 클럽, 의류 등 골프용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바일 ‘G마켓’에서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골프스타’ 게임 캐시 아이템 및 모바일 ‘G마켓’ 전용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게 지원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리얼리티를 강조한 ‘골프스타’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마련했다"며 "이번 ‘G마켓’ 제휴 마케팅을 시작으로 자사 게임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골프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