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지안 '대세남 김우빈을 사로잡은 매력'

입력 2013-10-22 14:28
수정 2013-10-24 15:12

방송 MC로 행복재테크 강사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 행복재테크 강사 개그맨 권영찬이 지난 19일 한 이동통신사의 고객들을 위한 콘서트 현장에서 ‘7080 세대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강연을 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권영찬은 이날 행사장에서 인기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서서 ‘5~60대 세대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7080 세대들에게 용기를 붇돋았다.

권씨는 이날 7080 세대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강연에서 7080 세대들이 함께 공유할수 있는 생활속 재테크 정보도 함께 나눴다.

권씨는 "혹 여행을 좋아하믄 7080 세대라면 카드 하나를 사용하더라도 항공사 마일리지가 많이 쌓이는 카드를 선택하면, 결혼 20~30주년 기념일에 해외여행을 할수 있을정도의 돈이 쌓인다"고 설명했다. 권씨는 자신의 예를 들어 지금까지 쌓인 마일리지가 80만 마일리 넘게 쌓였다고 설명했다.

이 마일리지는 미국이나 해외를 비즈니스 좌석으로 몇 번이나 갈수 있는 마일리지이고 바로 현금이다. 그리고 그중에서 40만 마일을 사용해서 매년 년말이면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하며 휴식을 즐긴다고 전했다.

또한 “회사 퇴직과 함께 제2의 인생을 설계하다 보면 창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중요한 것은 남이 성공하니 나도 한다는 마음 가짐 보다는 나에게 맞는 창업을 선택하기 위해서 최소 6개월은 준비하라!‘고 권한다.

현재 성공한 창업강사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권영찬 강사는, 아내나 남편과 결혼할 때 이것저것 많이 따지듯이 창업을 할때도 결혼을 하는것처럼 신중하게 해야지 새롭게 선택한 창업과 이혼을 하지 않고 성공할수 있다고 강조했다.

행복재테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은 현재 C채널의 힐링토크 회복, CBS의 솔로몬의 지혜등의 MC를 맡고 있으며 신동엽의 웰컴투 돈월드.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KBS 비타민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행복재테크 강사 및 게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권씨는 방송활동과 함께 마흔중반에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만학도이기도 하다.

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은 10월부터 전국투어 행복재테크 강연 콘서트를 한달 내내 진행하며 22일 울산지역의 여성CEO를 위한 MBA교육과정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3일에는 세명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에서 오후 2시부터 120분간 권영찬의 행복재테크 강연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행복재테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은 삼성증권과 함께 ‘7080 세대들을 위한 노후 행복재테크’ 전국 강연을 진행한바 있으며, 기업에서 진행하는 중년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중년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중년 이제는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