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 회원권 특별분양 풍성한 혜택 눈길

입력 2013-10-22 10:58

국내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는 2013년 대명리조트 거제오픈과 동시에 경상남도 김해, 전라남도 진도와 MOU 체결을 맺었다.

대명리조트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 사업장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평생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모집 회원권의 주력상품으로는 개인기명을 기준으로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그리고 연간 60박을 사용하는 1~3억대 VVIP노블리안 회원권이 있다.

이 회원권은 가입과 동시에 전국 12개 대명리조트 숙박시설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및 쿠폰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본 회원권은 회원권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과 20년 후 환급 받는 회원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개인기명은 물론 법인 무기명 가입도 가능하여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용의하며, 회원가입 시 신규특별혜택으로 객실료 50%추가 할인 골프장 할인 등 각종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고 한다.

전국 12개 직영 리조트(비발디파크,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경주, 단양, 양평, 변산, 제주, 거제, 쏠비치 호텔&리조트, 소노펠리체,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를 운영중인 대명리조트는 경상남도 남해와 전라남도 진도에 각각 2017년, 2019년 새로운 해양리조트 오픈 계획을 세우고 있다.

국내 최대 7,747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신상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등 이 외에도 각종 수상인증재도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

대명리조트 분양홍보 담당자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엄격한 교육과정을 이수나 레저컨설턴트로 하여금 1:1 회원 전담관리 제도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지워하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필요로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분양 종료 전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찬스라고 말했다.

또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한정모집에 대한 분양정보 안내 인쇄물을 무료로 배송해준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02-5555-898(24시간 상담가능)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