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보컬마이크 'Turner TD52n' 출시…음향기기 업계 주목

입력 2013-10-22 09:36

Turner TD52 출시 10주년 기념해 업그레이드 버전 선보여
국내 최대 마이크 쇼핑몰 마이크몰이 보컬용 다이나믹 마이크 Turner TD52 출시 10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 모델 ‘Turner TD52n’을 출시했다.

‘Turner TD52n’은 기존 Turner TD52에 비해 그립감이 뛰어나며, 효과적인 유니트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세계적인 비보이 그룹 T.I.P crew 소속이자 비보이(B-boy) 세계 챔피언인 김기헌을 모델로 내세워 소비자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Turner TD52n은 주변음, 파열음, 숨소리 등의 파핑 노이즈를 최대한 감소시켜준다. 따라서 비보이와 같이 다이나믹한 환경에서의 보컬 마이크 사용도 무리가 없다. 보컬뿐만 아니라 노래방, 컴퓨터 레코딩, 강의용 등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여러 환경과 소리의 변수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Turner 마이크의 특징인 뛰어난 내구성도 그대로 갖췄다. 공연 중 마이크를 떨어뜨릴 수도 있는 다이나믹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S 와 보증정책을 펼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다.

마이크몰 관계자는 “Turner TD52은 열악한 한국 마이크의 제작 환경을 극복하고 10년간 세계적인 마이크 브랜드들과 함께 국내 보컬 다이나믹 마이크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대한민국의 소리 기술력을 집약시킨 마이크몰의 Turner TD52n의 출시가 침체되어 있는 국내 마이크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놓고 우리의 소리를 세계에 알리는데 선도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마이크몰은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세계적인 마이크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