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1만 상품 50%, 22% 원데이 쿠폰, 페이백 이벤트까지
온라인 패션 유통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전문쇼핑 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 온라인 몰 ‘보리보리’가 10월 22일 최대 혜택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10월 22일 0시부터 10월 23일 10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원데이(One day) 이벤트다.
먼저 하프클럽은 10월 22일을 ‘더블 더블 데이’로 정하고 평균 10%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쿠폰 보다 2배 넘는 ‘22%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각 카테고리별로 인기브랜드 1만 상품을 선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하프데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캐주얼 인기 브랜드 써쓰데이 아일랜드, 잭앤질, 코데즈컴바인이 참여하며, 고가의 겨울 아웃터를 7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아니베에프, 아나카프리, 비키 등 여성 인기 커리어 가을 재킷은 1만원대, 겨울 아우터도 2~8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인기 브랜드 김영주 골프티셔츠가 1만원대, 남성 인기브랜드 바쏘, 제스는 5만원대 겨울 코트와 패딩 점퍼를 마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0월 22일 로그인시 50% 쿠폰, 1만원, 1천원 쿠폰이 랜덤으로 발급되는 ‘로그인 당첨 행운 이벤트’와 당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을 페이백하는 고객 사은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 역시 10월 22일 원데이 행사로 최고 40% 쿠폰 행사와 유명 아동복인 JBC는 40%, 월튼, 바나나는 30% 할인해주는 업계 최고 혜택을 제공한다. 10월22일 단 하루, 검색 인기 상품을 선별해 ‘단 하루, 최강자의 능력가’ 기획전을 열고 리바이스 키즈 5만원 쿠폰, 하기스 최저가를 한정 수량 다운로드 행사도 진행한다.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박상윤 팀장은 “금번 행사는 가을 마무리, 겨울 오픈의 간절기 행사를 숫자마케팅으로 연결하여 더블 할인의 업계 최고 수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조금 더 일찍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큰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