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핵심 상권 부천역 프리미엄 회식장소 '락휴노래타운' 각광

입력 2013-10-15 09:51

수도권 대표적인 상권인 부천역에 프리미엄 회식장소인 락휴노래타운이 오픈한다.

부천역은 수도권 핵심 상권 중 하나로 지역 최대 번화가로 부상한 곳이다. 락휴노래타운이 위치한 부천역점은 인구 도심에 형성된 전통있는 상권으로 아파트 단지로 둘러싸인 신흥상권인 부천 상동과 중동을 규모나 유동인구 면에서 능가하는 수도권 최대 번화가 중 하나.

부천역에 분포된 패션, 먹거리 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업종이 대로변과 이면골목에 적절하게 분포돼 있다.

특히, 부천역 먹자골목에는 저녁 6시 이후부터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이 모여들어 식사와 유흥을 즐기는 전형적인 먹자·유흥 상권. 부천 전체와 인근 지역에서 회식장소로 부천역 먹자골목에서 1차 회식 후 노래방을 찾는 고정된 라이프 패턴으로 꽉 짜여져 있다.

유동 인구가 많아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왕래한다. 평일과 주말 부천역 부근에는 연인, 친구, 직장 단위로 삼삼 오오 식사와 회포를 푸는 장소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가무를 즐기는 우리 민족 특유의 장점으로 회식 후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부천역 부근에는 노래방을 찾는 직장인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런데 근래에는 여성들을 중심으로 기존의 지저분하고 어두운 노래방에서 벗어나길 희망한다. 노래방이 그 동안 국민들에게 사랑받았지만, 시설 낙후와 콘텐츠 부재로 인한 단점도 많이 재기된 상태다. 때문에 보다 세련되고 깨끗하고 프리미엄급 노래타운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온라인 상에서도 이런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것이 바로 검색어. 온라인 상에는 '부천역 인근 프리미엄급 노래방', '부천역 맛집, 깨끗한 노래방, 회식장소', '회식 적합한 부천역 노래방?'과 같은 검색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부천역 상권 관련 대중들의 관심사를 반영하듯 락휴노래타운 부천역점은 회식문화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다. 가무를 즐기는 한국인들에게 노래방 문화가 소개된 지 30년이 지났다.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많이 전해지고 있다. 대표적인 노래방 단점이라고 지적된 지저분하고 낙후된 시설은 이제 좀 개선됐으면 좋겠다는 것이 다수의 대중들의 바람이다. 이런 단점을 해소할 수 있는 것이 락휴노래타운에 있다.

락휴노래타운 부천역점 조영진 대표는 "그 동안 노래방은 대중들에게 낙후된 시설로 각인된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신개념 노래방 락휴노래타운은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쾌적하고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며 즐겁고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휴게소 역할을 체험할 수 있다. 부천역의 명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락휴노래타운 부천역점 직원들은 밝은 미소로 고객과 만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휴노래타운은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호텔급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메인 안주 주문시 호텔식 기본 안주 6가지가 제공된다는 것에도 많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락휴노래타운은 서울, 경기도, 부산 등 전국에 광범위하게 가맹점을 연이어 오픈시키며 국민 브랜드 '락휴' 신화를 새롭게 쓰고 있다. '락휴 노래타운'은 무분별하고 컬러가 없는 타 노래방이나 주점들과 달리 컬러풀하면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서비스 시스템 그리고 호텔급 안주 등 2030부터 5060 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개념 노래방, 차별화된 놀이문화 콘셉트 선두주자로 업계 긍정적인 방향 지시를 견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