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소년에서 상남자로…강렬+카리스마 뮤비공개

입력 2013-10-11 13:22
[양자영 기자]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소년공화국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상남자 매력을 어필했다.

10월8일 쇼케이스를 통해 미디어와 소수의 팬들에게만 공개됐던 첫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타이틀곡 ‘넌 내게 특별해’ 뮤직비디오가 11일 전격 공개됐다.

강렬한 비트와 리듬이 어우러진 LA메탈풍 ‘넌 내게 특별해’ 뮤직비디오는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멤버들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각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앵글을 담는 것에 초점을 뒀다. 멤버별로 각자의 고뇌를 이겨내는 모습을 오브제를 통해 상징적으로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사나운 도베르만과 함께 강한 남성의 이미지로 변신한 막내 수웅부터 시니컬하며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민수, 무거운 헤머로 벽을 부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성준의 모습은 데뷔곡 ‘전화해 집에’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11일 오후 방송 예정인 KBS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넌 내게 특별해’의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제공: 유니버설뮤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정준영 "실제 몸무게는 60kg...구충약까지 먹었다" ▶ 박진영 결혼식, 싸이·양현석 등 절친 참여…조용히 마무리 ▶ '미래의 선택' 정용화, 재벌 연기 고충 "우동을 고풍스럽게?" ▶ '화이' 여진구, 노안 고백 "'해품달' 다시 보니 젊어보여…" ▶ [포토] 박봄 '비현실적인 인형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