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맘 김예랑 기자] 체내에서 시간차를 두고 용해되는 똑똑한 비타민이 출시됐다.
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는 일반정, 코팅정, 장용정의 세가지 정제로 이루어져 있는 비타민C 멀티팩이다.
이 제품은 1회분인 비타민C 1,000mg이 한번에 체내에서 용해되는 것이 아니라 시간차를 두고 순차적으로 용해되면서 비타민C를 공급하는 시간조절형 비타민C다.
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는 영국 DSM社의 비타민C를 사용해 제조한 비타민C 1,000mg의 고함량 제품으로 뮤신, 유산균혼합분말, 알로에겔 분말의 엄선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일반정은 대부분 위에서 30분 이내에 용해되며, 코팅정은 코팅으로 인해 용해되는데 일반정보다 보다 긴 약 60분 정도 시간이 소요 된다.
장용정은 위에서 녹지 않고 우리 소화기간의 마지막 단계인 장에서 용해되도록 코팅되어 있다. 또한 정제의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쉬우며, 특히 코팅정과 장용정은 입안에 넣었을 때 신맛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는 자기 스스로 산화됨으로써 자외선과 활성산소로부터 세포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제다.
또한 우리 몸 대부분에 존재하며 특히 결합조직에 다량 존재하는 콜라겐(collagen) 생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철분의 장내 흡수를 촉진을 도와준다. 사람은 체내에서 비타민C를 생합성 할 수 없지만 비타민C는 필수 영양소군으로 분류될 만큼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할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다.
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는 판매사 린츠㈜에서 런칭한, 부형제 등 첨가물이 최소화된 순도 높은 원료 그대로를 판매하는 원료전문 쇼핑몰 The Pure LAB(www.thepurelab.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왕재 비타민은 출산률을 높이고 육아 정보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임신출산유아교육전 '서울베이비페어'를 공식 후원한다.
한경닷컴 주최, 키즈맘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서울베이비페어'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서울베이비페어'는 이왕재 비타민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페이지 (http://seoulbabyfair.hankyung.com/apps/online.online?popup=0)에서 무료 사전등록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