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최고 예상수익률 12% 역세권보다 좋은 임대사업 실투자 2,000만원

입력 2013-10-10 12:59

몇 년간 지속되는 부동산 경기 불황으로 인하여 거래가 자취를 감추고 수익형 부동산만이 홀로 호황을 누려왔다. 하지만 이마저도 서울수도권은 공급과잉에 따른 수익률 저하 및 공실률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임대수요와 공실률을 꼼꼼히 따져 얼마나 안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하는지 정확히 체크하는 옥석가리기가 절실한 시점이다.

여기 이러한 소액투자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평택시 포승국가산업단지 내 중심상권에 위치한 ‘평택 스마트빌 듀오 1차’가 단 3주만에 성황리에 분양마감의 성과를 내고 지난 9일 2차 오픈 소식과 높은 계약률을 기록하며 이슈가 되고 있다.

포승국가산업단지는 총208만평 규모에 265개 업체가 입주하고 있으며, 평택항과 해군2함대사령부가 바로 인접하고 기아차 화성공장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로 수도권 최고의 수익률이 기대되는 지역으로 꼽힌다.

지하 1층 ~ 지상 15층에 총 990세대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 빌트인, KCC, 한샘가구, 이건창호가 함께하며 최고급 건축자재 사용하였다. 주거공간의 품격과 가치를 높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알파룸 설계를 통한 2인 거주용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에 실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실질적인 투자비용 2천만원대로 예상수익률이 12%에 달하며 1가구 다주택 관계없이 양도소득세 면제, 취'등록세 면제 등 각종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지난 9일 오픈 후 현재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투자자들로 분주하며 높은 계약률에 벌써부터 조기분양 마감이 예상된다. 현명한 투자자라면 서둘러 견본주택을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길 권한다.

분양문의 : 1877-5522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