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입력 2013-10-09 18:03
수정 2013-10-10 02:01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8일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교촌치킨 하이리빙이 11년 연속, 아이비클럽 크로커다일레이디 신한은행이 10년 연속 대상을 받았으며 롯데시네마 경남제약 경동나비엔 싱가포르항공 대명리조트 등 모두 56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또 소비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투표로 선정된 국보 1호 ‘숭례문’,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카카오톡 PC버전’이 특별상을 받았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관련기사

<ul>

<li>예비신부, 채팅 男과 모텔 간 이유가…'경악'</li>

<li>서울대 男, 10살 연하 여대생에 "잠만 자자"며</li>

<li>'기성용 아내' 한혜진, 부친 사업 실패하더니</li>

<li>백지영, 유산 당일 올린 충격적 사진에 그만</li>

<li>女의사와 상담 도중 환자가 '충격 행위'를</li>

</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