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행쇼 시즌3,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입력 2013-10-08 12:17
수정 2013-10-08 19:27
<p>'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이하 스타2)을 주제로 진행되는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예능 프로그램 '스타행쇼'가 시즌3로 돌아왔다.

<스타행쇼>는 스타2와 관련된 재미있는 모든 것을 행한다는 의미로 탄생된 예능 프로그램. 프로 선수 등 초호화 게스트와 함께 스타2 군단의 심장을 중심으로 게임을 펼치는 내용으로 시즌1, 2에 걸쳐 방송될 만큼 팬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오는 10월 8일(화)요일 저녁 6시 첫 선을 보일<스타행쇼 시즌3>는 기존의 포맷에서 탈피, 새로운 코너와 함께 시청자를 찾는다.</p> <p>먼저 김태형-김정민-박태민 해설이 출연, 매회 한 게임단을 초대해 양 팀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이 코너는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비시즌 기간에 노출이 없어 팬들이 궁금해 하는 소식도 직접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첫 회는 SK텔레콤 T1 게임단이 초대되어 3:3 팀플 대결, 양 팀 유망주의 1:1 대결, 유즈맵(MOD) 대결 등을 선보이며 스타 팬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코너는 '식신' 엄재경 해설과 함께 하는 '스타 포장마차'다. 이 코너는 화제의 인물을 초대해 함께 음식을 먹으며 나눈 숨겨진 이야기를 엄재경 해설이 포장해서 전달해주는 코너. 사전 녹화된 첫 회 특별 게스트로는 최연성, 박용욱, 전상욱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돌아온 사람들'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회에선 SK텔레콤 T1의 트리플 크라운 당시 숨겨진 뒷이야기와 군 생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전상욱은 제대한 다음 날 바로 녹화에 참여해 군기가 바짝 든 모습을 보이며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건강 전도사'로 변신한 최연성의 눈물 겨운 재활기, '주차단속 공익요원의 위엄' 보여준 박용욱과 '운전 못하는 운전병' 전상욱이 차사고를 내서 휴가가 날아간 이야기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클템 리신, 롤드컵 깜짝 중계 '뒤집어졌다'

신청자 3천 명! 'KeSPA롤드컵 응원전' 열기 뜨겁다!

온게임넷, 10월 1일부터 FULL HD로 만난다!

롤드컵 5일 결승전, SKT T1 vs. 로얄 클럽 황주 격돌!

롤드컵 생중계...10억 우승 상금 한국 품에 안길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