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로 돈벌었다는 개미들, 뚜껑 열어보니…

입력 2013-10-08 11:32
“뜬소문을 믿을 것인가, 확실한 정보로 고수익을 올릴 것인가”

롤러코스터를 탄 것처럼 주가가 요동치고 있는 지금의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은 그야말로 악몽같은 시기를 힘들게 버텨나가고 있다.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주식시장에서 손해를 입고 절망적인 심정으로 방황하는 개인투자자들이 여전히 방향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10년째 증권정보채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무료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장진영 소장이 최근 개미들의 원금회복을 위해 10월 반드시 매수해야 할 급등주를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10년간 주식시장에서 최고의 고수로 인정받은 장진영 소장이 직접 세력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방법과 저평가 매수시점을 낱낱이 공개하고 있다는 것이다.

10월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하반기 급등주 목록 지금 확인하기 => 로그인후 확인

그는 “국내 증시가 해외요인들에 의해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실적이 뒷받침되면서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종목을 찾아내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

증권정보채널에서 공개되는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은 누구에게나 무료로 공개되어있으니 인생역전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 기회를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에서 공개하는 저평가 재료주 [확인하기]

[증권정보채널 Hot 토론 종목]
슈넬생명과학, 루보, 비트컴퓨터, 피제이전자, 바이넥스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