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승국가산업단지가 삼성, LG 등 270여개의 기업체들과 함께 연일 상승가도를 타고 있다. 또한 이에 힘입어 평택 스마트빌 듀오 역시 화려한 분양성적으로 1차 오픈 3주만에 분양마감을 기록하며 오는 10월 9일 오픈을 앞두고 침체된 부동산시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270여개의 기업체들이 유입되면서 갖춰진 2만여명의 임대수요로 공실 걱정이 없는 최상의 입지조건과 함께 평당 500만원, 한 채에 7천만원대라는 분양가로 소액 투자자들은 물론 인근 직장인들의 관심도 쏠리고 있다.
지하 1층 ~ 15층으로 총 990세대로 전세대 풀옵션, 고급인테리어 한샘,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으로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내부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2인거주가 가능한 실속형인테리어로 수요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트빌 듀오는 공실걱정 없는 임대사업과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으며 12%대의 높은 예상수익률로 깐깐한 투자자들의 기준을 만족시켜주고 있다. 또한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서해안, 제2서해안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시행 ㈜에스원디앤씨, 시공은 ㈜두손건설이며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아 많은 문의와 방문으로 1차에 이어 2차 역시 성공 분양이 기대된다.
분양문의 1877-5533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li>女배우 충격 드레스 '속옷 하의가 아예…'</li>
<li>'기성용 아내' 한혜진, 부친 사업 실패하더니</li>
<li>"채 총장, 내연녀와 자고 가는 날엔…" 폭로</li>
<li>강남 치과 갔더니 20대 女 서비스가…'헉'</li>
<li>女 아나, 입사 초반 모텔방에서…폭탄 고백</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