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대표이사 정동희)가 오는 6일까지 '2013 신도림 테크노마트 가을 신상품 Big Sale전'을 진행한다.
지난 달 27일 시작한 이번 행사에서는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공식쇼핑몰에서도 매장에서 판매하는 대표상품들과 푸드교환권을 저렴한 가격에 할인판매하며, 공식쇼핑몰 소문내기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영화관람권, 생활용품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이마트와 CGV등을 제외한 매장에서 5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3천원, 5천원, 1만원, 2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사은행사장에서 지급하는 쿠폰에 스탬프를 찍으면 상품교환권 증정행사와 중복으로 고급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교환권 증정행사와 별개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C-ZERO(complaint zero)' 리뉴얼 기념으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식당가 1천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08년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시행중인 C-ZERO제도는 고객이 제품 구매 후 일주일 내에 반품을 원할 경우 100% 교환, 환불해 주는 제도다.
또한 소셜커머스 그루폰과 함께 푸드교환권 반값행사도 진행 중이다. 지하 1층과 10층 식당가의 6천원상당의 식권을 반값인 3천원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사용은 10월 31일까지 할 수 있다.
아울러 세일 행사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신도림TM의 기존 오프라인 포인트와 온라인 쇼핑몰 TM Style의 온라인 포인트 제도를 개선, 통합 포인트 제도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포인트를 통합하거나 신규 가입 후 적립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에 새로 생긴 신도림역 3번 출구나 표지판에서 자신의 사진을 찍어 보내거나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있었던 재미있고 아름다운 사연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임아트홀의 공연초대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 기간동안 온오프라인으로 저렴한 쇼핑과 다양한 행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