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마감, 10월 9일 2차 OPEN 소형주택 실투자 2,000만원대 분양화제

입력 2013-10-01 12:31

지난 8월 23일 1차 오픈으로 당일 일부타입이 마감 되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성공적인 분양으로 3주만에 마감을 기록하고 오는 10월 9일 2차 오픈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부동산 가치 상승률 1위로 ‘뜨는 평택’을 실감하며 평택은 물론 서울, 경기, 충청도, 전라도 등 전국의 투자자들의 발걸음과 문의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평택의 부동산 시장은 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전문가들은 “경기가 좋지 않은 요즘 보기 드문 상품으로 저렴한 분양가에 높은 수익률은 물론 확실한 보장수요가 갖춰져 있어 소액투자자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며 입을 모은다.

평택은 대규모 개발 사업에 따른 인구유입으로 주택수요가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추세다. 2013년 5월 기준 총인구는 437,180명 고덕 국제화지구, 소사벌 택지 개발지구, 도시개발사업, 평택항 배후도시개발, 산업단지 조성사업, 주한미군기지 이전사업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통해 2020년에는 인구 80만까지 유입시킬 계획이다.

지하 1층 ~ 지상 15층으로 총 990세대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 풀옵션 한샘 가구, KCC, 이건창호 등 고품격 건축자재와 더불어 모든 빌트인이 삼성제품으로 구성되어 인테리어와 실용성에서도 경쟁력을 엿볼 수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실질적인 투자금이 2,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1억에 4채나 분양 받을 수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대상이 되고 있으며 현재 오픈을 앞두고 벌써부터 많은 투자자들의 청약문의로 로얄층 선점을 위한 문의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문의 : 1877-5533




관련기사



<li>'기성용 아내' 한혜진, 부친 사업 실패하더니</li>

<li>신성일, 49세 연하 女배우와 침대서…'화끈'</li>

<li>사법연수원 '불륜사건' 실상은…'대반전'</li>

<li>김보민, 김남일에게 '집착'하더니 이럴 줄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