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비뇨기과는 2002년 개원 이래 남성의 비뇨기 질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수많은 요인들을 관찰 치료한 비뇨기 질환 전문병원이다. 병원은 강남점, 서울역점, 인천점 3개 지점을 갖추고 있으며 제때에 치료하지 못 한 성병이나 전립선염, 전립선비대증 등이 나이가 들면서 치명적인 다른 비뇨기 질환으로 확장되어 갈 수 있는 위험에 대한 근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10년 동안 10만 명이 넘는 남성들을 치료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비뇨기과 영역에서는 재발이 적으며, 빠른 시간 내에 치료가 되는 것으로 알려진 병원이다. 골드만비뇨기과는2080 맨즈헬스케어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2080 Men’s Health Care 시스템은 레드존(20~35세),블루존(36~50세),골드존(51~65세), 실버존(66~80세), 연령 별로 총 네 단계로 구성되는데, 이는 골드만의 신개념 진료 프로그램이다.
또한 골드만비뇨기과 전립선센터는 가장 먼저 유전자 분석을 통한 초정밀검사를 실시하였으며, 가장 많은 Multi-PCR(정밀 유전자 분석 검사) 임상결과를 보유하여 재발 없는 원인 별 맞춤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골드만 비뇨기과만의 성병 안심Care 검사 및 치료시스템을 제공 하고 있어 에이즈(AIDS), 매독, 헤르페스, 클라미디아, 요도염 등 10여개 이상의 성병의 진단을 단 10분안 에 검사 및 진단이 가능하여 내원한 당일 바로 해결 할 수 있다. 특히 지방이나 해외에서 찾아오는 환자들을 위해 모든 수술은 당일 이후 추가방문 없이 치료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골드만 비뇨기과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고객응대 표준화 매뉴얼 수립 하고 고객의 소리 VOC 시스템 도입, 지속적인 고객의견을 반영하며 높은 치료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의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전문병원의 브랜드경쟁력을 강화시키고자 CS 평가체계를 통한 서비스 품질관리 시행 하고, 브랜드 품질강화를 위한 내부 인적자원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으로 높은 직원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li>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li>
<li>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li>'3000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li>
<li>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