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34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가 2013년 3월 엠블호텔 킨텍스, 6월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한정구좌 신규특별리조트 회원을 막바지 모집중이다.
추가로 2013년 6월27일 강원도 삼척에 착공하였고, 남해, 진도와 MOU체결을 하여 추가공사가 예정되어있어 신규회원모집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해보인다. 분양가 인상 전 대명리조트 신규특별회원권을 구입하기에 지금이 마지막 절호의 기회라고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전한다.
신규리조트 특별가입은 패밀리형(2천만원대)와 스위트형(3~4천만원대), VIP노블리안 회원권(1~2억원대)을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년 사용일수는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기본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신규분양상품은 정상분양가격에서 일시불 납부 시 특별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가입상품에 따라 법적 재산권을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소유권 등기이전도 가능한 평생회원제인 공유제 상품 과 계약 만기 시 전액 분양대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 모두 가입가능하다.
신규회원은 개인 기명(직계가족형), 무기명 및 법인(또는 개인) 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패밀리형(공유제),스위트(회원제),VIP노블리안 실버형,골드형을 가입할 수 있다.
비달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솔비치 호텔 앤 리조트,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리조트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리조트와 호텔을 제휴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해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면 분양관련 카다로그 및 안내책자를 무료발송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친철하게 무료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본사 내방도 가능하다고 한다.
회원가입문의 : 02-3288-0010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li>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li>
<li>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li>
<li>'3000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li>
<li>소유진 남편, '밥장사'로 수백억 벌더니…</li>
<li>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지 3개월 만에…</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