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플레인 출시 연기 "완벽한 준비 위해"

입력 2013-09-25 18:11
수정 2013-09-25 19:57
<p>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월드 오브 탱크'에 이은 차기작이자 비행 전투 액션 MMO 게임 '월드 오브 워플레인(World of Warplanes)'이 11월 12일 독립국가연합(CIS) 지역에 공식 런칭하고, 13일에는 북미·유럽 지역 출시 일정으로 변경되었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는 추후 실시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은 출시일정이 연기된 만큼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더욱 몰입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오픈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획득한 경험치는 '월드 오브 워플레인' 출시와 함께 초기화되는 대신에 베타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테스터들에 대한 보상으로 해당 경험치 점수를 게임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5개 국가의 1단계 전투기 파일럿 능력치에 동일하게 분배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플레인'의 블라드 벨로제로프(Vlad Belozerov) 글로벌 운영 디렉터는 '워게이밍은 완성도 높은 게임 출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월드 오브 워플레인'에 대한 높은 기대에 걸맞은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하며, '개발팀은 게임 밸런스를 더욱 꼼꼼하게 조정하고, 게임 내 모든 기능이 출시 이전에 이미 최고의 상태로 구현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플레인' 홈페이지(www.worldofwarplanes.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 '월드오브워십'에 욱일승전기? 한국게이머 부글

'월드 오브 워플레인' 튜토리얼 동영상 공개

워게이밍, '게임스컴2013'서 새 라인업 선보인다

'월드 오브 워플레인' 2차 튜토리얼 동영상 공개

이번엔 전투기다! '월드오브워플레인' 공습 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