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혼집은 어떨까?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9세 연하의 일반인과 10월10일 결혼하면서 그의 신혼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박진영의 신혼집이 어디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저택이 신혼집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통해 박진영은 깔끔한 내부와 넓은 정원이 딸린 대저택을 공개한 바 있다.
앞서 지난 16일 오후 박진영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글을 올린다"며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박진영은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 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라며 여자친구에 대한 말을 꺼냈다.
이어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며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 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라며 비공개 결혼식에 양해도 구했다.
박진영의 여자친구는 그가 지난해 발표한 '너뿐이야'의 주인공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운명 같이 첫눈에 반했다고 말한 바 있다.
박진영 신혼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진영 구리에 대저택 신혼집을?", "박진영 신혼집 이웃주민 박해미?", "박진영 신혼집 깜끔하고 좋다", "요즘 저택이 유행인가? 연예인들 부럽다", "박진영 신혼집 어디일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1999년 서모씨와 결혼했지만 2009년 합의 이혼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li>다른 男과 성관계한 아내 속옷 봤더니… </li>
<li>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지 3개월 만에…</li>
<li>女 "나 숫처녀야" 고백에 예비신랑 반응이</li>
<li>女직원, 추석 때 출근했더니 부장이…충격</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