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스포츠:시즌2 전격 업데이트 '피겨퀸 등장'

입력 2013-09-17 17:01
수정 2013-09-17 17:04
<p>피닉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스포츠 게임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의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명랑스포츠'는 쉬운 조작과 독특한 손맛이 특징인 캐주얼스포츠 게임으로, 출시 한 달여 만에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면서 국민 스포츠 게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는 신규 종목과 도전장 시스템이 핵심이다. 기존 미니게임에서 한 종목씩 추가되는 형태를 탈피해 대거 3종목을 새롭게 선보이며, 전국민의 인기 스포츠 축구를 포함해, 극상의 리듬감을 즐길 수 있는 허들, 여성 유저들이 가장 기대한 피겨 스케이트가 추가되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도전장 시스템을 통해 친구들과 1:1 대전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종목별로 대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자신 있는 종목으로 친구와의 진검 승부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초대, 다이아 2배 및 황금별 이벤트 등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귀여운 동물캐릭터 포함해 45종의 캐릭터와 36종의 장비도 대대적으로 추가된다.

한편, '명랑스포츠 시즌 2'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명랑스포츠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pnixgames.com/game_sports.h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300만 다운로드 눈앞 '명랑스포츠 시즌2' 퀴즈

'명랑스포츠 for Kakao' 에피소드 공모전 개최

김정훈 대표 '명랑스포츠, 카톡 새 장르 뚫고 1위'

명랑스포츠 시즌2, 신규종목 소개영상 '피겨퀸' 등장!

'명랑스포츠 시즌2' 한복 캐릭터 이름 공모전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