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몰, 고향가는 길서 '격돌'

입력 2013-09-17 15:26
수정 2013-09-17 22:02
11번가, 22% 할인 쿠폰
옥션, 효도 상품 반값


온라인 쇼핑몰이 추석 연휴를 맞아 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 귀성과 귀경 시 이동시간이 길어지면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모바일 쇼핑을 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것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모바일 시장에서 올 상반기 2800억원의 매출을 올려 온라인몰 중 1위를 달리고 있는 11번가는 오는 22일까지 ‘한가위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 22일까지 매일 오전·오후 11시 정각에 클릭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0장의 22%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옥션은 매일 특정 상품군을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올킬 슈퍼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황토방 싱글매트’(3만9900원), ‘휴테크 안마기’(18만9000원) 등 효도 가전제품을 최대 51%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도 이달 30일까지 모바일에서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매일 오전 10시 특가 제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슈퍼딜’ 코너를 운영한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li>다른 男과 성관계한 아내 속옷 봤더니… </li>

<li>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지 3개월 만에…</li>

<li>女 "나 숫처녀야" 고백에 예비신랑 반응이</li>

<li>女직원, 추석 때 출근했더니 부장이…충격</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