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전 세계인이 즐기는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가 생명의 위협이 되는 난치병으로 투병중인 환아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나섰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 <사랑의 천만 버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사랑의 천만 버디>는 유저가 '버디'(기준 타수보다 하나 적은 타수로 공을 홀에 넣는 일)를 달성할 때 마다 컴투스가 기금을 적립하고, 공동 버디 게이지 최대 천만 버디를 달성하면 후원금을 전달하는 희망 프로젝트이다. 본 프로젝트는 9월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한 달간 실시되며, 해당 기부금은 '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천만 버디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하트가 그려진 '골프공' 아이템을 특별히 제작했고, 이벤트 시작일에 맞춰 모든 유저에게 200개씩 무료로 제공해 좋은 일에 동참하는 게이머들을 후원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스타'를 즐기는 글로벌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후원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버디 기록과 좋은 일에 참여하는 기쁨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골프스타'는 생생한 그래픽과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골프 게임으로 리얼리티를 최대한 살려 국내외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난이도별 다양한 코스, 캐릭터, 아이템을 활용하면 유저 본인만의 개성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골프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골프스타, 진짜 유명 골프용품이 내 손에!
골프스타, '골프존' 회원에겐 아이템 '팍팍'
골프스타, 이제 T스토어- 올레마켓에서도 즐긴다
골프스타, 9월 사상초유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골프스타, 매주 선물이 쏟아진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