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업체 소리샘보청기(대표 정봉승)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추석행사 1탄 ‘2,0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와 2탄 ‘한가위 1+1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에 시작해 오는 10월말까지 3개월간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2,000만원 경품행사’는 최근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획득한 1등 당첨자를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은 추석행사 2탄으로 이어지고 있다. 추석행사 2탄인 한가위 1+1 빅 이벤트는 ‘보청기 신제품 3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60만원 상당의 개인맞춤형 블루투스와 음성증폭기 CS10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석이벤트 1등에게 500만원대 고급보청기를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소리샘보청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다. 당첨자는 가까운 소리샘 가맹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소리샘보청기는 소음을 감소시키는 ‘voice iQ2’기술과 고주파의 소리까지 전달해주는 ‘spectral iQ2’ 기능을 갖췄다. 또한 음향 센서가 주변 환경 변화를 빠르게 감지해 사용자의 청력에 따라 주파수별로 필요한 음만큼 증폭시켜주는 기술이 적용됐으며, 외부의 잡음과 소음을 차단해 귀를 보호해 준다.
소리샘보청기 정봉승 대표는 “소리샘보청기는 난청으로 고생하는 부모님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이명 보청기와 무선 보청기, 기성귓속형 보청기, 개인형 맞춤형 블루투스, 음성 증폭기 등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