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공통적인 희망이자 목표, 모든 여성이 원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것이다. TV에 나오는 아름다운 여성과 잡지, 인터넷에 나오는 유명 연예인들의 아름다움을 동경하며 지금 이 시간에도 아름다운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의 노력은 끊이지 않는다.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열심히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할 뿐 아니라 알려진 거의 모든 다이어트 방법을 사용하지만 생각만큼 변하지 않거나 부분적으로 빠지지 않는 살들이 고민이다.
허벅지 살과 팔뚝 살, 뱃살, 옆구리 살 등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빼기 힘든 부위라서 다이어트에 실패한 많은 여성들은 의학기술의 도움을 받으려 하고 있는 추세다. 기존에 지방흡입 수술을 통해 다이어트와 부분비만을 해소하려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수술 후 회복시간과 수술부작용 등으로 인해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부분비만과 지방흡입 수술이 두려운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바로 리포소닉 시술이다. 수술이 아닌 높은 강도의 초음파를 이용해 지방조직을 파괴하는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청에서 승인 받은 시술이다.
리포소닉은 약 1시간의 시술을 통해 부분비만을 해결할 수 있다. 단 한 번의 시술로 획기적인 효과가 발생해 최근 지방흡입 수술을 대신해 아름다운 몸매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압구정 연세SL의원 비만체형센터 장리나 원장은 “리포소닉은 수술 없이 초음파를 이용해 지방을 제거하는 시술로 허벅지 살과 팔뚝 살, 뱃살, 옆구리 살 등 평소 여성들을 괴롭히던 군살을 잡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데 효과적”이라며 “지방흡입 수술과 다르게 피부조직을 손상시키지 않고 지방세포를 없애며 피부의 늘어짐을 방지하는 시술”이라고 말했다.
리포소닉은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이용해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시술이다. 지방흡입 수술의 효과를 보면서 지방세포를 제거해 요요현상도 발생하지 않는다. 지방흡입수술을 하게 되면 발생했던 부작용인 흉터와 탄력저하, 울퉁불퉁한 피부에 대한 걱정이 전혀 없으며 시술 이후에 특별한 관리도 필요 없다.
또한 리포소닉스는 열변성 작용에 의해 주변조직의 콜라겐 수축과 재생이 함께 일어나 쳐진 살의 걱정이 전혀 없다는 장점이 있다. 시술이 간편하지만 비만해소 효과가 지방흡입 수술과 흡사해 평소 생활습관만 개선 된다면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가 더욱 수월해 진다.
장 원장은 “리포소닉은 1시간 이내의 시술로 2.5cm 이상의 사이즈 감소가 있는 효과적인 시술”이라며 “빈번한 다이어트 실패와 다이어트 후 군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던 여성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