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한게임은 10일 디디디게임이 만든 신작 모바일 미니게임모음 '신나는 게임파티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나는 게임파티 for Kakao'는 랜덤하게 등장하는 30여종의 미니게임이 하나의 라운드를 구성해 더욱 다이나믹하고 다채로운 묘미를 선사한다.
기존에 흔히 보던 미니게임들과 달리 ‘분노의 젓가락’, ‘누구 돈이 더 많아?’, ‘휴지를 뽑아라’, ‘혼자는 외로워’, ‘무를 갈아라’ 등 우리 일상과 밀접한 것들을 재치발랄하고 참신한 소재로 삼아 친근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즐거움을 함께 선사한다.
게임 자체는 쉽고 단순하지만, 수많은 미니 게임이 무작위로 등장하고 각 스테이지(게임)당 주어지는 시간도 최대 10초 내로 제한하는 등 진행방식과 구성의 차별화를 꾀해 스릴과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 게임 당 주어지는 시간 5~10초 내에 통과를 하면 점수 및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실패하면 게임 내 라이프인 ‘배터리’가 차감된다.
“믿을 것은 당신의 센스와 배터리뿐”이라는 게임 슬로건답게 결국 얼마나 빠른 순간 센스를 발휘하느냐와 배터리를 어떻게 잘 지켜내느냐가 이 게임의 관건이다.
게임에 익숙해졌어도 각 미니 게임별로 5단계 난이도가 적용돼 있어 같은 게임이지만 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한정된 배터리로 점수 경쟁을 하는 ‘랭킹모드’와 친구와 1대 1 승부를 나눌 수 있는 ‘대결모드’ 두 가지 플레이 방식을 지원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이주영 캠프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소재들의 게임들로 구성돼 있고, 유머러스한 게임 제목들이 말해주듯 게임을 잘 못해도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1주일 단위로 신규 게임을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나는 게임파티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오늘의 핫이슈
<li>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li>
<li>"안마사가 아내 엉덩이를…" 중년男 '깜짝'</li>
<li>'대세女' 클라라, 잘 나가다 갑자기 '날벼락'</li>
<li>정준영, 함께 놀던 파티女 누군가 봤더니…</li>
<li>이의정, 6년 전 파산 신청하더니…'발칵'</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