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맞춤형회원권 분양!!

입력 2013-09-10 13:29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상품

창립34주년을 맞이한 국내 레저업계1위인 대명리조트는 국내 최다 7,748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1위 기업12년 연속 선정,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분 6년 연속1위 등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 받아왔다.

2013년 3월 엠블호텔킨텍스(경기도 일산)를 오픈하고 지난 6월13일에는 대명리조트 거제를 그랜드오픈 하였으며 이로써 전국 12개의 직영리조트를 운영하게 되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리조트운영 회사이다. 대명리조트 거제는 총 517개의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4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남해권역 최초의 대형 워터파크인 “오션베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경남 남해군 설리지구 그리고 전남 진도군과도 지난 4월 해양리조트공사 MOU를 체결하였으며 지난 6월27일 삼척리조트 기공식을 하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대명리조트 전사업장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공유제와 회원제상품을 특별 한정분양 한다. 이번 한정상품 회원권은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2,000만원대 패밀리형(69㎡)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100㎡)이다.

공유제상품은 소유권 이전을 하는 등기상품으로 재산권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의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회원제상품은 입회기간 종료 후 최초의 분양금액 전액이 반환되는 상품이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회원등재범위 확대와 선택 폭을 넓혔으며 신규가입혜택 기간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최장4년까지 적용 가능하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며 계약금 납입시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비발디파크 등 전국 12곳의 직영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가입특별혜택으로 객실료 회원요금에서 50%할인,골프,스키,오션월드/아쿠아월드 등 부대시설을 무료 및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으며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곳에서 휴식을 원한다면 연간60박을 사용하는 1~3억대의 VVIP회원권에 관심을 가져 볼만하다. 업계 최초로 리조트의 차별화를 시행하여 국내 최고급 VIP리조트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하여 운영 중 이며 현재 잔여구좌를 분양중에 있다. VIP회원권은 연간60박을 이용 할 수 있고 승마 스파 등 다양한 신규혜택 주어지며 최상의 리조트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큰 장점은 예약시스템이다. 전문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던트가 최초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철저하게 1대1로 관리하므로 회원만족도가 높으며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은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최적의 투자라고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02-557-5439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와 분양자료를 받아 볼 수 있다 (공휴일 상담 가능)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li>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li>

<li>"안마사가 아내 엉덩이를…" 중년男 '깜짝'</li>

<li>'대세女' 클라라, 잘 나가다 갑자기 '날벼락'</li>

<li>정준영, 함께 놀던 파티女 누군가 봤더니…</li>

<li>이의정, 6년 전 파산 신청하더니…'발칵'</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