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의 미스터피자가 국내 최대 피자요리경연대회인 ‘제7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연다.
미스터피자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피자요리 공모전으로 참가자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대회는 미스터피자가 자랑하는 미스터피자 생(生) 도우를 활용해 자유롭게 토핑을 올려 요리를 하는 방식으로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주제는 신제품 피자요리 부문과 사이드디쉬 요리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개인이나 팀 단위(최대 3인)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를 통해 10월 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18명의 본선 진출자는 10월 18일에 진행되는 본선 대회에서 요리 경연을 펼치게 된다.
콘테스트의 우승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등을 비롯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응모자 전원에게 미스터피자 시식권을 증정하며 수상자에게는 MPK그룹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2004년부터 시작된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적극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피자를 만들고자 기획된 행사다. 지금까지 이 행사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이 출시된 바 있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미스터피자는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하고 고객이 원하는 피자를 선보이고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피자요리경연대회를 7회째 진행해 오고 있다”며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다양한 아이디어와 수준높은 실력을 지닌 참가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올해도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여의도 '몸짱' 금융맨들 모이는 곳은
송종국, 국가대표 은퇴 후 돈 버는 곳이…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옥소리, 박철과 이혼 후 칩거 6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