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2' 실시

입력 2013-09-03 14:03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국내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1'에 보내준 멜론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달 14일까지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2는 '방방곡곡 티켓발사’ 이벤트와 '방방곡곡 선물발사’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방방곡곡 티켓발사’ 이벤트는 시즌1의 대표 프로그램이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모은 '멜론 땡큐 콘서트'의 업그레이드된 콘서트 초대 이벤트이다.

시즌1 당시, 콘서트 최종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콘서트 내용만으로 많은 신청자가 몰렸던 만큼 이번에는 더욱 많은 멜론 고객들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대표 도시에서 열리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콘서트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다.

이와 함께 '방방곡곡 선물발사’ 이벤트는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즉석당첨 이벤트로 총 1만여 명의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2000명), 롯데리아 한우연인팩(3000명),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5000명)를 제공한다. 원하는 선물을 클릭하고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다음날 다시 도전할 수 있다.

멜론 땡큐 프로젝트는 음악을 사랑하는 멜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돼 지난 7월에 처음으로 시작됐다.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1은 락 음악과 케이팝(K-POP)을 사랑하는 음악팬을 위한 '멜론 땡큐 콘서트-모여라 락 스피릿, 최정상 K-POP 스타'와 즉석당첨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해 많은 성원을 받았다. 오는 6일과 7일 양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멜론 땡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멜론 땡큐 콘서트 '모여라 랏 스피릿' '최정상 K-POP 스타' 공연이 개최된다.

멜론 마케팅팀 한희원 팀장은 "한결같이 멜론을 사랑해준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시작된 '멜론 땡큐 프로젝트'의 취지를 살려 더욱 많은 고객들이 멜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며 "시즌1 보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안타깝게 당첨을 놓쳤던 고객들도 다시 한번 행운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여의도 '몸짱' 금융맨들 모이는 곳은

송종국, 국가대표 은퇴 후 돈 버는 곳이…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옥소리, 박철과 이혼 후 칩거 6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