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상조, 가을맞이 BIG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9-03 11:17

국내 상조업계 선두 기업인 한국교직원공제회 상조회사 예다함(대표이사 김호영, www.yedaham.co.kr)이 3일 상품 라인 개편을 기념해 ‘가을맞이 BIG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예다함 신규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년치 생활비 5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명), 금 5돈(2명), 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0명), SK 모바일 주유원 1만원 권(100명) 을 제공하며 가입자 모두에게 5회차 월 납입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예다함 홈페이지 빠른 상담 신청 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전자 청약 가입고객에게는 7회차 납입금 할인 및 3만 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빠른 상담 신청만 해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번에 예다함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 상품은 기존의 상품 수를 줄이는 대신 상품 각각의 서비스 구성을 보강해 보다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 특징이다. 상품명 역시 소비자가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비용을 기준으로 '330, 390, 460, 680' 등으로 새롭게 명명했며 개별적으로 구성돼 있던 화장형?매립형 상품을 동일한 상품명으로 통합 구성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9월 10일까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 추석 효도선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창평한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The-K예다함상조 김원섭 전무이사는 "고객들이 예다함 상품을 이용할 때 보다 편하게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 라인 개편을 진행했다"며 "상조서비스 가격 거품 빼기, 상조 허례허식 줄이기 등 올바른 상조문화 확립에 앞장서온 예다함은 앞으로도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합리적인 상조서비스를 마련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여의도 '몸짱' 금융맨들 모이는 곳은

송종국, 국가대표 은퇴 후 돈 버는 곳이…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옥소리, 박철과 이혼 후 칩거 6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