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에서 누리는 가을' 그랜드힐튼, 6일부터 가을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3-08-30 14:16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음달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특별한 가을 패키지인 어텀 플레져(Autumn Pleasure)를 선보인다.

어텀 플레져 1은 디럭스 룸에서 투숙하며 조식 2인, 기타 레스토랑 이용 시 15% 할인, 체련장, 수영장 이용 무료 및 사우나 50%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어텀 플레져 2는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투숙하며 알파인 델리의 최고 인기품인 단팥빵과 슈거 브리오쉬 중에서 2개,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의 혜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체련장과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어텀 플레져 3의 투숙객에게는 럭셔리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주니어 스위트에서 투숙하며 테라스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샤도네이 리저브 산타 리타 화이트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리저브 산타 리타 레드 와인 중 1병과 치즈 플레이트의 혜택이 선사된다.

럭셔리한 객실에서 투숙만큼 혜택도 많다. 어텀 플레져 3 투숙객은 라 끄리닉 드 파리에서 얼굴과 발 또는 머리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페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각각 19만원, 24만원, 38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가을 패키지의 모든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그랜드 힐튼 호텔만의 힐링 공간인 ‘힐튼의 정원’에서 매월 2, 4째 주 일요일(9월 8일, 22일/10월 13일, 27일)에 아로마 테라피 요가 클래스가 진행된다. 현재 그랜드 힐튼 서울 피트니스 클럽에서 직접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요가 전문가와 함께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메일(grandhiltons@naver.com)로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지며 무료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경악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결혼 4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